스콧 에반스(Scott 카지노 게임)는 그의 경력에서 기계 엔지니어, 재료 과학자, 기업가, 컨설턴트 및 교사 등 많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경험은 그가 Longhorn Maker Studio의 이사라는 새로운 직책을 맡으면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에반스는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2005년 Cockrell School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캠퍼스에서 가장 혁신적인 공간 중 하나의 새로운 리더인 카지노 게임는 학제간 기회, 연구, 상업화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프로토타입을 조기에 구축할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습니다.

Cockrell School로 돌아와 Longhorn Maker Studio를 이끌면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스튜디오는 제가 오랫동안 학제간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만들고 싶었던 일종의 시설입니다. 이 시설이 학문적 환경에서 성장할 것이라는 사실은 교육 및 커리큘럼 개발에 대한 저의 애정을 반영합니다.

제가 육성하고 싶은 부분은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환경입니다. 저는 교수 및 카지노 게임과 협력하여 뜻밖의 일이 일어나는 곳, 즉 사람들이 지나가고 대화에 참여하며 정말 깔끔한 협업이 시작되는 곳을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와 도구에 접근하는 것은 전자, 제어 시스템 및 내 핵심 전문 지식과 관련된 기타 모든 주변 주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즐거운 기회입니다. 그래서 나 자신을 위한 놀이터라고도 생각해요!

Longhorn Maker Studio에 대한 당신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나의 비전은 진화할 것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필수적인 부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신입생들에게 효과가 있는 무언가를 만들도록 도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UT 오스틴 연구를 기반으로 한 실제 제품이 시설에서 설계되고 프로토타입화되기를 원합니다. 이는 교육과 실제 엔지니어링이 혼합된 풍부한 다단계 커뮤니티를 설정합니다.

1학년과 2학년이 스튜디오를 경험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저는 카지노 게임이 더 빨리 자신을 엔지니어로 볼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코스는 카지노 게임에게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됩니다.

스튜디오가 카지노 게임의 수업 활동을 어떻게 보완한다고 보시나요? 전반적인 교육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나요?

메이커 스튜디오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모든 엔지니어링 분야의 커리큘럼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지노 게임에게 학위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실무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엮으면 졸업반 디자인 프로젝트와 같이 좀 더 어려운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품질이 극적으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오스틴에 위치하면 어떤 이점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오스틴은 풍부하고 협력적인 스타트업 커뮤니티와 많은 대규모 기술 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스튜디오는 해당 커뮤니티와 유대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적절한 현지 멘토가 나타나서 카지노 게임과 어울리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이 이러한 연결이 발생하는 기반이 되고 대학이 기업가 정신의 중심지로서 오스틴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면 이상적일 것입니다.

텍사스 엔지니어링이 캠퍼스에서 메이커 운동을 계속 옹호하는 것이 왜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메이커 문화는 사람들이 자신이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훨씬 더 풍부한 비전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공과대학 한가운데에 이런 공간이 있으면 개인적인 비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진학한 카지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거나 가족 전체가 박사학위를 취득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들이 대학을 형성하려고 노력할 수 있는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더 풍부한 비전과 그들이 갈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