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카지노 게임 GrMoS2WS2 스택의 그래픽

수십년 동안 과학자들은 더 빠르고 에너지 효율적인 기계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생물학적 뉴런의 다양한 계산 기능을 재현하는 방법을 카지노 게임해 왔습니다. 한 가지 유망한 접근 방식은 멤리스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컨덕턴스를 수정하여 값을 저장한 다음 해당 값을 메모리 내 처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전자 부품입니다.

그러나 멤리스터를 사용하여 생물학적 뉴런과 뇌의 복잡한 프로세스를 복제하는 데 있어 주요 과제는 피드포워드 및 피드백 뉴런 신호를 모두 통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은 보상과 오류를 사용하여 복잡한 작업을 학습하는 인지 능력을 뒷받침합니다.

텍사스 대학교(오스틴 소재), 옥스퍼드 대학교 및 IBM Research Europe의 카지노 게임팀은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즉, 2차원(2D) 재료를 쌓아 만든 원자적으로 얇은 인공 뉴런의 개발입니다. 결과는  에 게시되었습니다.자연 나노기술.

"컴퓨팅에서 이러한 2D 구조의 사용은 수년 동안 이야기되어 왔지만 이제서야 7년이 넘는 개발 기간을 거쳐 마침내 성과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Cockrell 공과대학 워커학과 교수인 Jamie Warner는 말합니다. 기계공학과 텍사스 재료 카지노 게임소 소장.

이 카지노 게임에서 카지노 게임원들은 전자 멤리스터가 전기 신호뿐만 아니라 광학 신호에도 반응하도록 하여 전자 멤리스터의 기능을 확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내에서 별도의 피드포워드 및 피드백 경로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인공 지능 응용 프로그램의 발전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필요한 계산 능력은 기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하드웨어의 개발 속도를 능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카지노 게임가 시급히 필요합니다.

"재료 혁신, 장치 혁신 및 창의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이 모두 함께 모여야 하기 때문에 이 전체 분야는 매우 흥미롭습니다."라고 University of Advanced Nanoscale Engineering Laboratory의 Harish Bhaskaran 교수는 말했습니다. Oxford 및 IBM Research Zurich 카지노 게임소에서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2차원 물질은 단지 몇 개의 원자 층으로 구성되며, 이 미세한 크기는 물질이 적층되는 방식에 따라 미세 조정될 수 있는 다양한 이국적인 특성을 제공합니다. 이 카지노 게임에서 카지노 게임원들은 그래핀, 이황화 몰리브덴, 이황화 텅스텐 등 세 가지 2D 재료 스택을 사용하여 빛/전기의 세기와 지속 시간에 따라 전도도의 변화를 보여주는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디지털 저장 장치와 달리 이러한 장치는 아날로그이며 생물학적 뇌의 시냅스 및 뉴런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아날로그 기능을 사용하면 장치에 전송된 일련의 전기 또는 광학 신호가 저장된 전자 전하량의 점진적인 변화를 생성하는 계산이 가능합니다.

이번 발견은 시스템 수준의 실제 시연이라기보다는 탐색적 성격에 더 가깝다고 카지노 게임원들은 말합니다. 이 수준의 컴퓨팅은 앞으로 2년 안에 휴대폰에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카지노 게임 하드웨어의 잠재적인 응용 외에도, 이러한 현재의 원리 증명 결과는 뉴로모픽 엔지니어링 및 알고리즘의 더 넓은 분야에서 중요한 과학적 발전을 보여줌으로써 뇌를 더 잘 모방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Ghazi Sarwat Syed는 말했습니다. , IBM Research Europe-Switzerland의 연구원입니다.

이 작업은 유럽 연합의 Horizon 2020 카지노 게임 및 혁신 프로그램, 공학 및 물리 과학 카지노 게임 위원회 및 유럽 카지노 게임 위원회의 보조금을 통해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