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붐비는 곳을 걸을 때, 카지노 게임 종류은 일반적으로 서로 부딪히지 않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단순해 보이는 동작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복잡한 기술 세트를 사용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의 Cockrell School of Engineering의 연구원 덕분에 카지노 게임 종류이 곧 유사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항공우주 공학 및 엔지니어링 역학과의 부교수인 Luis Sentis와 인간 중심 카지노 게임 종류 공학 연구소의 그의 팀은 이족 카지노 게임 종류에서 인간과 같은 균형을 유지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성공적으로 시연했습니다.

그들의 접근 방식은 비상 대응부터 방어, 오락까지 모든 분야에 사용되는 카지노 게임 종류에 영향을 미칩니다. 팀은 이번 주 카지노 게임 종류 공학 분야의 대표적인 컨퍼런스인 2018 지능형 카지노 게임 종류 및 시스템에 관한 국제 컨퍼런스(IROS2018)에서 자신의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인간의 주요 신체적 동적 기술인 전신 균형 유지를 수학 방정식으로 변환함으로써 팀은 수치 공식을 사용하여 카지노 게임 종류 Mercury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었으며, 이 카지노 게임 종류은 6년에 걸쳐 제작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사람이 걸을 때 균형을 잃고 넘어지는 데 필요한 오차 한계를 2센티미터로 계산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자율 카지노 게임 종류이 예상치 못한 타격을 받거나 경고 없이 힘이 가해질 때에도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자율 카지노 게임 종류에게 가르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라고 Sentis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대규모 군중 사이를 탐색할 때 자주 사용하는 특히 귀중한 기술입니다."

Sentis는 그들의 기술이 발목 제어 없이 두 개의 Biped와 완전한 인간형 카지노 게임 종류의 동적인 균형을 맞추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동적인 인체와 같은 움직임은 작동되거나 관절이 있는 발이 장착된 카지노 게임 종류보다 발목 제어 기능이 없는 카지노 게임 종류의 경우 달성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UT 오스틴 팀은 충돌에 대응하여 다음에 할 수 있는 최선의 움직임을 카지노 게임 종류에 알리기 위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접촉 일관성 회전자(또는 토크)를 통합하여 개발된 효율적인 전신 컨트롤러를 사용했습니다.

머큐리는 제작자의 특정 요구에 맞게 맞춤화되었을 수 있지만 인간 운동에 대한 이해에서 이 기술을 뒷받침하는 기본 방정식은 이론적으로 모든 유사한 구현 인공 지능(AI) 및 카지노 게임 종류 공학 연구에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센티스 연구실에서 개발된 모든 카지노 게임 종류과 마찬가지로 이 두 발도 의인화되어 인간의 움직임과 특성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인간과 유사하게 설계된 AI가 기술에 더 큰 친숙성을 제공한다고 믿기 때문에 우리 연구실에서 인간의 움직임과 물리적 형태를 모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Sentis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결과적으로 우리가 카지노 게임 종류의 행동에 더 익숙해질 것이며, 더 많이 공감할수록 AI가 우리 삶을 얼마나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카지노 게임 종류는 Sentis가 공동 창립자인 Apptronik Systems와 협력하여 Office of Naval Research 및 UT에서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오스틴 텍사스 대학교는 잠재적인 모든 이해 상충을 투명성과 공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카지노 게임 종류를 주도한 대학 조사관인 Luis Sentis는 필수 재정 공개 양식을 대학에 제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