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 텍사스 엔지니어들은 자기를 사용하여 동시에 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할 수 있는 온 카지노 장치와 관련된 주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근육 기억과 유사하며 데이터 세트의 반복성에 적응할 수 있는 반복 작업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 그리고 이 온 카지노가 높은 수준의 방사선을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이러한 발견은 컴퓨터가 인간의 두뇌처럼 생각하도록 만드는 일명 뉴로모픽 온 카지노(Neuromorphic Computing)의 탐구에서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온 카지노 혁명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첨단 연구는 컴퓨터가 차세대 응용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정보를 생각하고 처리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재구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컴퓨터 재프로그래밍은 엔지니어와 과학자에게 수많은 지속적인 과제를 안겨줍니다.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의 연구원들은 온 카지노터가 인간처럼 생각하도록 만들기 위한 탐구의 일환으로 정보가 저장되고 처리되는 방식에 대한 주요 장벽을 무너뜨리는 자기 장치를 연구하고 있습니다.진 앤 인코비아는 최근 이러한 새로운 온 카지노 패러다임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세 편의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우리가 항상 발견하고 있는 새로운 물리학과 재료가 많이 있습니다. 이를 응용 프로그램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온 카지노에서 완전히 새로운 폭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Incorvia는 말했습니다.
Incorvia는 실리콘 칩이 얼마나 작고 강력한지 한계에 도달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로 인해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인간의 두뇌처럼 생각할 수 있는 온 카지노터를 위한 새로운 구성 요소를 개발하려는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뉴로모픽 온 카지노을 향한 추진은 변화하는 환경에 즉각적으로 변화하고 적응할 수 있는 처리 장치가 필요한 동적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로는 자율 주행 차량용 회로, 패턴 및 이미지 인식 시스템, 사물 인터넷 장치가 있습니다.
"온 카지노이 할 수 있는 일을 발전시키고 확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생체 영감 동작을 갖춘 장치를 만들 수 있는데 왜 실리콘을 고수해야 합니까?" 인코비아가 말했다.
차세대 온 카지노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장치
새 논문에서 Incorvia와 그녀의 학생들은 새로운 인메모리 온 카지노 장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러한 자기 장치는 정보를 저장하는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기존 온 카지노 장치에 비해 엄청난 속도와 에너지 향상을 제공합니다.
도메인 벽-온 카지노 터널 접합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장치는 다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응용 물리학 편지, 조작의 승리였습니다. 전통적인 자기 메모리에 비해 더 복잡한 구조를 고려하여 매우 높은 온/오프 비율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온 카지노 목적을 위해 자기 구성 요소에 저장된 정보를 1과 0으로 변환하는 데 중요합니다.
Incorvia는 Intel과 IMEC의 그룹이 온/오프 비율이 약 15%인 유사한 온 카지노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MIT 그룹이 40% 비율로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이 온 카지노는 Applied Materials와 협력하여 성장한 나노미터 두께의 층 스택으로 구성됩니다. Incorvia 연구실의 대학원생인 Thomas Leonard가 주도한 프로세스는 레이어를 손상시키지 않고 나노구조 온 카지노로 패턴화하는 것이 온/오프 성과의 핵심이었습니다.
문서에 설명된 온 카지노는 다섯 번째 반복을 나타냅니다. 이제 Leonard는 9번째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연구센터, 나노 온 카지노 처리를 위한 세계적 수준의 클린룸 시설이며, 이 연구는 Sandia National Laboratories의 실험실 지도 연구 개발(LDRD)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새 장치는 스핀 궤도 토크라고 하는 적용된 전류로 자화를 제어하는 새로운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장치는 더 낮은 에너지에서 더 안정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높은 터널 온 카지노저항과 신뢰할 수 있는 스위칭 동작의 결합으로 자벽-온 카지노 터널 접합이 회로에서 반복적으로 작동할 수 있음을 처음으로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머슬 메모리를 갖춘 온 카지노터
우리 모두는 매일매일 제2의 천성처럼 느껴지는 일을 합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동작은 뇌와 신체가 해당 동작을 수행하는 데 익숙해지기 때문에 매우 간단해집니다.
Incorvia와 그녀의 팀은 온 카지노 장치에 "초초 이완" 행동 능력이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이 근육 기억 원리를 온 카지노 장치에 적용했습니다. 설명된 대로IEEE 온 카지노학 편지,이를 통해 반복적인 작업을 수행할 때 뉴런이 더 빠르게 활성화되어 처리 능력이 빨라집니다.
Incorvia 팀은 장치 및 회로 모델링을 사용하여 이미지 인식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때 개념이 유용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자기 장치는 유사한 유형의 이미지를 더 빠른 속도로 인식하면서도 온 카지노 리소스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 어려운 작업을 위해 충분한 대역폭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온 카지노가 적응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데이터 세트의 반복성에 따라 데이터를 가장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초초 완화"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 방지
Incorvia 팀이 만든 것과 같은 온 카지노 장치는 실리콘 칩과 달리 높은 방사선 조건에서 잘 견디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방사선이 온 카지노 기반 장치보다 전기 기반 장치에 훨씬 더 영향을 미치는 전하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에 출판된 세 번째 논문에서 IEEE 핵과학 거래, 팀은 설명된 박막 스택을 테스트했습니다.응용 과학 편지방사선에 대한 저항. 연구원들은 새로운 장치와 다른 온 카지노 장치 사이의 구조적 차이로 인해 방사선 저항이 무효화될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팀은 높은 방사선량을 적용하고 자원을 사용했습니다.텍사스 재료 연구소고장이 발생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분석합니다. 그들은 높은 수준의 방사선이 스택 상단의 층보다 다층 스택 하단의 나노미터 두께 층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Incorvia는 "온 카지노에 나노자기를 사용하면 전기 공학, 컴퓨터 공학, 물리학, 재료 과학 및 신경 과학의 최첨단 아이디어가 결합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